본교 웹메일 시스템이 오늘(25일) 새롭게 교체된다. 

본교 정보전산처는 지난해 9월 웹메일 사용에 관한 설문조사를 통해 사용자의 불편사항 확인, 2009년 신학기에 맞춰 신규메일 서비스를 시작한다.

웹메일 시스템이 개선됨에 따라 웹메일 이용자는 △대용량 첨부물 발송 △웹메일의 상태에 대한 메일 알림이 기능 △ 웹메일 로그인 없이 메일도착 확인 △모바일(PDA 및 휴대폰) 공지 서비스 △메일작성 중 자동 임시저장 기능 △메일(함) 업로드 및 다운로드 기능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정보전산처 측은 외국어 깨짐 현상을 제거하기 위해 다국어 지원을 도입했으며, 편지지나 템플릿 등 다양한 메일작성 틀을 제공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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