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읽는 안암골 캠페인’이 오늘(28일)부터 시작됩니다!
본지는‘책 읽는 안암골 캠페인’의 일환으로 아래의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북 릴레이 운동

지난호(1623호) 공지를 통해 신청한 본교생 중 각 단과대 별로 1~2명씩 총 33명을 선발했습니다. 33명의 첫 주자가 선택한 책은 아래 표와 같습니다. 본지는 오는 29일(화)까지 첫 주자들에게 책을 전달할 예정입니다. 첫 주자는 책을 읽은 후 다음달 10일(토) 안에 책 읽기를 희망하는 본교생 1인에게 책을 전달합니다. 이후 10일 간격으로 다음 주자에게 전달되는 책 릴레이 프로그램입니다. 이 캠페인은 오는 11월 30일(월)까지 진행되며 책 1권 당 6명 이상의 손을 거치게 됩니다. 캠페인 기간이 종료되면 참여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을 나눠드릴 예정입니다. 돌아온 책들은 특정 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며 이후의 이야기는 종간호(12월 7일자)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책! 책! 책! 책을 읽읍시다 (게릴라 인터뷰)

본지 매 호 문화면 하단에 공지되는 ‘이 주의 선정도서’를 읽으신 분을 찾아 게릴라 인터뷰를 진행합니다. 이 캠페인은 중앙도서관과 세종학술정보원이 함께합니다. 게릴라 인터뷰로 ‘이 주의 선정도서’를 읽으신 분을 찾아 사진과 소감을 본지 문화면에 실을 예정입니다. 갑자기 찾아가더라도 인터뷰에 응해주세요. 참여하신 분께 문화상품권(1만원)을 드립니다.  ‘이 주의 선정도서’는 △중앙도서관과 세종학술정보원의 추천도서 △북 릴레이 운동 도서 △교수님의 ‘내 인생의 책’ △인터뷰가 진행된 저자의 책 등을 참고해 선정됩니다.

저자 인터뷰

‘당신이 가장 만나고 싶은 저자는 누구인가’란 주제로 실시한 본지 설문 결과(1624호 3면에 게재)를 바탕으로 저자 인터뷰를 진행합니다. 또한 게릴라 인터뷰에 응하신 분에게 저자 인터뷰에 동행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릴 계획입니다. 

학내 구성원의 ‘감명 깊은 책’

△교수 △학생 △직원 등 학내 구성원이 추천하는 책을 사연과 함께 본지 문화면에 격주로 게재할 예정입니다.

교수님의 ‘내 인생의 책’

인터넷 고대신문 쿠키(www.kunews.ac.kr) 연재 코너 <교수님의 ‘내 인생의 책’>에 실리는 교수님의 서평을 지면에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학내 구성원의 감명 깊은 책’과 격주로 실릴 예정입니다.

문의 및 안내 : 고대신문 문화부 02-3290-1683, 923-4408

저작권자 © 고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