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회관 식당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2학기 개강을 맞아 13일(목)에 식사하는 학생들에게 즉석복권이 주어지며 당첨결과에 따라 사은품이 지급된다. 사은품은 △현금 10만원 △문화상품권
△영화티켓 △식권(3천원) △커피이용권(3천원) 등이 있다.

해외석학 수요 공개강좌가 5일(수)부터 5주간 매주 수요일 저녁 7시 고려대 우정정보통신관 604호에서 열린다. 올해로 4회째 열리는 이 강좌는 고려대학교 뇌공학과가 주최하며 관련 분야 종사자 뿐만 아니라 일반 대중을 대상으로 뇌 과학, 인지 로봇, 생체 인식 등 뇌 공학 분야의 해외 석학들의 강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인성교육 프로젝트 <UNIVERSITY+ 프로그램>이 26일 시작된다. 교무처가 주관하는 이 프로그램은 △생활교양강좌프로그램 ‘스콜레(Schole)’ △명사초청프로그램 ‘사람, 희망’ △지식의 통섭 융합 ‘온새미로’ △전문가 초청 토론 프로그램 ‘나누리 Dialogue' △생활에티켓 교육프로그램 ’크림슨
에티켓‘이 진행된다.

문과대학 멘토링 상담센터 개소식이 12일(수) 오후 5시 서관 602호에서 진행된다. 멘토링 상담센터는 △문과대 교수의 멘토링 및 전공지도 △문과대 전공 대학원생의 상담 서비스 △문과대학 학부 선배들의 캠퍼스 생활정보 서비스등을 제공한다. 문의전화 및 상담 신청은 02-3290-1319로 하면 된다.

故 이항녕 교수 유고전이 12(수)일 오후 4시부터 21(금)일 오후 6시까지 해송법학도서관 지하 1층로비에서 진행된다. 故 이항녕 교수는 법과대학 학장을 역임했다.
저작권자 © 고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