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olor rUn에 참여한 학생들이 사진을 찍기 위해 자세를 취하고 있다.
▲ 2016 리그 오브 레전드 대학생 배틀 5월 대전 결승전이 민주광장에서 열렸다. 이날 결승전에서 연세대가 본교를 1:2로 승리하여 우승했다.
▲ 자취생의 냉장고 탈바꿈 프로젝트 '냉장고를 부탁해'에 참여한 안암 인근 음식점 셰프 4명이 민주광장에 모였다.
▲ 25일 본교 하나스퀘어에서 총학생회가 주최한 청춘별장 행사가 열렸다
▲ 26일 중앙광장에서 팔씨름 대회가 열렸다. 대회는 예선과 본선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 25일 KUBA와 국제처가 주최한 ISF에서 옥사나(Oksana, 키예프 국립 외국어대 3학년) 씨가 우크라이나를 상징하는 배지를 나누어 주고 있다.
▲ 26일 본교 중앙광장에서 플리마켓이 열렸다. 수공예 악세사리, 의류 등 다양한 상품이 장터에 나왔다.
▲ 26일 저녁 폐막 공연과 주점을 찾은 인파가 민주광장을 가득 메웠다.
▲ 26일 민주광장에서 열린 폐막 무대에서 다이나믹 듀오의 래퍼 개코가 핸드폰 손전등을 켠 학생들의 호응에 힘입어 열창하였다.
▲ 학생들이 호랑이 타투 스티커를 얼굴에 붙이고 있다.
▲ 27일 녹지운동장에서 열린 '제39회 입실렌티 지야의 함성'에서 학생들이 영상을 보며 즐거워하고 있다.
▲ 27일, 이수인(사범대 가교14) 응원단 부단장이 녹지운동장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 악동뮤지션의 멤버 이수현 양이 노래 ‘Give Love’를 깜찍한 표정으로 부르고 있다.
▲ 에픽하이의 멤버 타블로가 무대에서 내려와 환호하는 관객들 앞을 지나고 있다.
저작권자 © 고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