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하고 싶은 자료가 도서관에 없을 때 어떻게 하셨나요?
 
'문헌(원문) 복사 서비스'가 여러분의 고민을 해결해 드립니다.
 
'문헌(원문) 복사 서비스'는 상호대차 서비스의 한 종류인데요. 자료를 소장하고 있는 도서관에 복사를 의뢰하는 서비스로서, 자료공동이용협약을 맺은 2백 64개 도서관간 이용이 가능한 제도를 말합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우선,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사이트www.RISS4U.net에 접속해 회원 가입을 하셔야 합니다.등록 후 5일 이내에 학생증 및 신분증을 지참하고 소속도서관 상호대차 담당사서를 방문, 이용자 인증을 받아야 합니다. 단행본을 비롯, 각종 학술지와 학위논문(국내·외) 복사 시 1매당 70원(전자전송-200워)의 이용료가 부과된다는 점 놓치지마시구요. 자료 인수 및 비용납부는 학술정보원을 통해 이뤄지고 있으니, 한번 이용해 보세요.
 
잠깐, 혹시 졸업자격시험에 대비하고자 하거나, 해외여행을 목적으로 외국어 수준을 높여야 한다면 서창캠퍼스 국제어학원에서 준비한 다양한 외국어 강좌를 활용하세요.
종전, 학술정보원에서 운영하던 외국어 실습실이 국제어학원 1층 105호로 이전한 사실은 알고 계시죠? Audio 및 DVD자료구비를 통해 학생들의 외국어 학습에 도움을 주고 있답니다. 이번 여름방학에는 학생들이 바학을 알차게 보내도록 TOEIC 특별강좌를 개설했답니다.
 
또한, 매달 모의 TOEIC시험은 물론 정기 TOEIC접수를 대행해주는 등 학생들의 수고를 덜어주고 있읜 꼭 한번 들러 보세요.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국제어학원 홈페이지<http:langcom.korea.ac.kr>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 고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