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교 서창캠퍼스 호연학사에서 전자출입시스템을 이용한 사생관리를 시행해 지난 1일(금)부터 인원점검시간을 오후 11시 30분으로 기존 시간에서 30분 연장했다.

호연학사 관리운영팀은 지난해 말 호연학사 진리관 방풍실을 설치하던 때부터 전자출입시스템을 준비해 지난 하계방학 동안 시스템을 각 관 입구에 설치했다. 그리고 지난 11월 간 프로그램 시험 과정을 거쳐 지난 1989년 개사 이후 실시해오던 인원점검 시스템을 변경했다. 호연학사는 안정적인 시스템 운영을 위해 사감보의 인원점검이 당분간 동시 실시할 예정이다.

호연학사 관리운영팀 김관태 과장은 “이번 시스템의 도입은 국내 대학 기숙사에서 최초로 전자 출입시스템을 사용해 사생들을 관리하는 것이기에 의미가 크다”이라며 “새로운 시스템의 안정적인 도입을 위해 사생들의 자발적인 협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호연학사는 오늘(4일)부터 오는 8일(금)까지 동계방학 계절학기 및 외국어 수강생과 방학기간 전체 이용자를 신청 받는다. 관리비 및 식비는 오는 7일(목)부터 11일(월)까지 납부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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